본문내용 바로가기
메인메뉴 바로가기
네비게이션
서비스소개
서비스특징
주요화면
이용안내
견적문의
회사소개
상담문의 031.794.3140
ONE STEP
ELECTRONIC CONTRACT
전자계약/전자점검 SOLUTION
알림톡을 통한 고객/본사와 결과 공유,
계약,점검 내용 관리 및 기사배정 등 다음 업무과정이 원스톱으로 진행됩니다.
자세히보기
OUR SERVICE
더보기
전자계약/전자점검
Contract Management
계약 또는 점검 후 담당자에게 작업배정을 하면 자동으로 시스템 등록 관리가 가능합니다.
카카오 알림톡연동
Kakao
전자계약/전자점검 후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본사 및 고객에게 처리결과를 안내합니다.
고객 모바일웹
Customer Mobile
고객모바일웹을 통해 계약내용을 공유하고 고객이 계약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실무자 모바일웹
Worker Solution
계약 및 점검내용에 대한 작업지시 및 관리를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.
박람회계약
Offline Contract
박람회 등 오프라인 행사장 등에서 태블릿을 통해 전자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.
연구개발전담부서 인증 획득
오픈후르츠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증 획득 기업으로
믿을 수 있는 기술력을 제공합니다.
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
오픈후르츠는 평가정보기관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CRM 부문 기술평가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은 기업입니다.
SERVICE PROCESS
상담 및 계약체결
01
필요하신 시스템에 대한 수요사항을 문의 주시면 1차 견적 및 상담을 진행해 드리며,
사용자 수요사항을 파악한 후 진행하게 됩니다.
기초 환경 구축
02
계약체결 후 시스템이 운전될 웹서버 및 데이터에베이스 기초 환경을 마련하고 카카오톡 연동을 위한 비즈니스 채널 및 알림톡 설정을 위한 사전작업을 진행합니다.
디자인 및 페이지 퍼블리싱
03
디자인 작업이 진행되며 기초 html 퍼블리싱(코딩) 작업을 진행합니다. 당사에서는 익스플로어 및 크롬 등 호환가능한 웹표준 코딩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
프로그램 세팅 및 개발 진행
04
수요사항에 맞는 시스템 세팅 또는 구축형의 경우 요청사항에 따른 프로그램 개발을 진행합니다. 불가항력적 이유를 제외하고 고객 수요를 반영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검수 및 디버깅
05
1차 완료 후 최종 결과물에 대한 오타, 오류 등 이상이 없는지 최종 테스트를 진행합니다.
기타 추가 요청사항 등의 반영 및 향후 일정등을 협의하게 됩니다.
시스템 오픈 및 유지보수
06
최종 시스템이 오픈되며, 종료 후에는 경우에 따라 시스템 유지보수에 대한
별도 협의를 진행하게 됩니다.
OUR CLIENT
고객지원
TEL 031.794.3140
FAX 0303-3130-3141
E-MAIL :
pa8531@daum.net
근무시간 : 평일 10:00~19:00 / 토,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입금계좌 안내 : 우리은행 1005-802-241479 예금주 (주)오픈후르츠디에스
회사소개
오시는길
서비스 이용안내
하루동안 보지 않기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