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화면
전자계약/전자점검 ERP SOLUTION, 유피스
전자계약/전자점검 후 카톡을 통한 고객과의 모바일 공유, 계약내용 관리 및 기사배정 등 다음 업무과정이 원스톱으로 진행됩니다.
HOME 주요화면

주요화면

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기업
유피스의 전자계약/전자점검 프로세스는 귀사의 업무환경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드립니다.
모바일을 통한 전자계약/전자점검을 통해 고객과 계약 및 점검내을 공유하십시오. 해당 내용을 작업자에게 업무배정을 할 수 있으며, 작업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.
ERP 관리 시스템
계약데이터/점검데이터 및 고객정보, 고객상담정보와 계약금 및 입금 내역 기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기사, 영업자 등 외부 파견직원의 대외 활동 내역과 결과보고 등 전사적인 업무활동 내역들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 특히 계약서 및 중요 내용에 대한 PDF파일 생성 기능을 지원하여 별도 인쇄 또는 다운로드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.
태블릿 전자계약
계약데이터/점검데이터 및 고객정보, 고객상담정보와 계약금 및 입금 내역 기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기사, 영업자 등 외부 파견직원의 대외 활동 내역과 결과보고 등 전사적인 업무활동 내역들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 특히 계약서 및 중요 내용에 대한 PDF파일 생성 기능을 지원하여 별도 인쇄 또는 다운로드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.
실무자 모바일웹

시스템에 전자계약/전자점검 내용 '유피스'에 등록시 담당기사 등 ‘실무자’가 배정됩니다. 업무를 배정받은 ‘실무자’는 모바일웹을 통해 배정받은 업무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, 관련 업무 완료 후 모바일웹을 통해 결과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. 특히 사진기능을 지원하여 관련 사진촬영 후 업로드를 하면 중앙관리자 및 고객 모바일웹으로 해당 사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.
고객 모바일웹

모바일웹을 통해 고객 및 본사에서는 최종 처리완료 된 계약내용 또는 점검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자신에게 배정된 기사 등 ‘실무자’가 있다면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실무자 배정시 문자 또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고객에게 안내됩니다. 실무자 작업이 완료된 경우 실무자가가 등록한 완료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특수한 경우 고객의 후기URL 기능을 지원하며, 등록된 내용은 ‘중앙 관리 시스템’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카카오 알림톡 연동

'유피스'는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계약 내용을 고객에게 전달합니다. 고객인 알림톡 내용을 확인하고, 고객모바일웹으로 이동하는 링크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