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특징
전자계약/전자점검 ERP SOLUTION, 유피스
전자계약/전자점검 후 카톡을 통한 고객과의 모바일 공유, 계약내용 관리 및 기사배정 등 다음 업무과정이 원스톱으로 진행됩니다.
HOME 서비스특징

서비스특징

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기업
유피스의 전자계약/전자점검 프로세스는 귀사의 업무환경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드립니다.
모바일을 통한 전자계약/전자점검을 통해 고객과 계약 및 점검내을 공유하십시오. 해당 내용을 작업자에게 업무배정을 할 수 있으며, 작업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.
UFFICE 주요 특징
  • 전자계약/전자점검 내용 등록 무제한
  • 등록개수의 제한없이 계약내용 또는 점검내용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•   카카오 알림톡 연동
  • 고객과의 계약체결 후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고객 모바일로 계약내용을 전달합니다.
  • 전자계약 PDF 다운로드
  • 최종 체결 및 등록이 완료된 계약서는 PDF 다운이 가능합니다.
  • 데이터 엑셀다운로드
  • 각종 화면에 출력된 리스트 화면을 ‘수요’에 맞춰 엑셀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사전 '도장' 업로드
  • 시스템에 사업자 도장 등을 등록하면 매번 계약할 때마자 도장을 입히지 않아도 됩니다.
  • 계약내용 및 실무자 배정 고객 알림톡
  • 계약이 완료되거나, 실무자 배정시 해당 내용을 고객에게 ‘카카오 알림톡’으로 안내 합니다.
  • 상담기능을 통한 CRM 기능
  • 인바운드를 통한 상담 시 고객과의 상담내용을 기록,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  • 사용자별 권한관리
  • 사용자별 메뉴에 대한 접근 권한을 달리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사용자 추가 무제한
  • 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용자를 무제한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.
서비스 구조